728x90
일반적으로 객체를 Instantiate하면 이름 뒤에 (Clone)이 붙는데, 이게 꽤나 거추장스럽다.
void PlayerMake()
{
GameObject go = Instantiate(PlayerPrefab);
go.name = PlayerPrefab.name;
}
간단하게 go.name = PlayerPrefab.name만 붙여주면
(Clone)이 사라진다.
728x90
'공부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Scene씬 전환 시 화면이 어두워지는 오류 (0) | 2022.05.12 |
---|---|
[Unity] 게임 play 후 스폰되는 player를 mainCamera로! (0) | 2022.05.12 |
[Unity] 캡슐 플레이어가 기울면서 혼자 움직이는 현상 (0) | 2022.05.10 |
[Unity] 조준선(Crosshair) 아주 간단하게 만들기 (0) | 2022.05.10 |
[Unity] NullReferenceException: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(0) | 2022.05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