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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map에 새로운 맵 3가지를 추가했다.
<map1>

<map2>

<map3>

<map4>

<map5 겸 최종>

일단 비주얼은 마무리까지도 이 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을 계획이다.
최종 맵 player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방향키를 통해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로 공격한다.
보스는 프레임에 따라 1️⃣앞, 뒤로 움직이고 2️⃣입에서 불을 뿜고 3️⃣하늘에서 비를 내리는 세 가지 공격을 한다. 플레이어가 공격에 맞으면 순간적으로 빨갛게 변하고 생명이 줄어든다.
보스가 가까이 있을 때 생명을 잃는 부분이나 공격을 받은 보스의 색이 붉은 색에서 검은 색으로 재빨리 돌아오지 않는 오류는 잡아야 한다. 어쨌든 처음에 구상한 비주얼이 대충은 나온 것 같아 뿌듯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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